SUPPORT.
새해 첫 잡유닛카드 수업 다녀왔습니다~
주요활동
관리자
2025-01-15 13:15
590
0
부천 소사중학교 1학년과 2학년 각각 5개반에서 진행되었답니다.
이번 수업은
가치기반으로 잡유닛카드를 활용하여 성향과 흥미 를 더해 개인별 맞춤직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.
더 많이 시간 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방법개발등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
이번 수업은
가치기반으로 잡유닛카드를 활용하여 성향과 흥미 를 더해 개인별 맞춤직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.
더 많이 시간 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방법개발등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
